출석(21)
우정, 변형근, 조정효, 홍기민, 맹윤재, 이주환, 이승용, 정명박, 장성원, 윤혜영, 김기주총장님, 한난수사모님, 소원, 박종민, 조성훈, 장원석, 엄기원, 제영호, 이재연, 김세진, 김판조
어제는 연무재 7주년 생일을 기념하는 날이었습니다.
오랜만에 많은 분들이 참석하셨습니다.
멀리서 정성스런 음식까지 싸오신 총장님과 사모님,
생일인데도 오신 종민이형부터 정말 많은 분들이 오셨습니다.
그리고 어머님 초상을 치르고, 아직 경황이 없을 소원형님도 참석해주셔서 참 고마웠습니다.
특히 원석이형, 기원이형, 영호는 같이 도복을 입고, 운동도 해서 더욱 더 뜻깊었습니다.
운동은 8시부터 시작해서 무기술과 겨루기만 제외하고, 평소 하던 것을 한 시간 정도로 밀도 있게 했습니다.
이번 기념식에는 원장님의 아이디어로 각자 동도들과 함께 하고 싶은 음식을 마련해와서 해봤는데, 꼬치, 치킨, 떡, 케잌, 파전, 만두, 순대, 김밥, ... 정말 풍성한 음식을 즐길 수 있었습니다.
우려했던대로 음식이 너무 많아서 좀 고전하긴 했지만요...
총장님의 격려사를 시작으로, 원장님의 연무재 7주년을 맞이 하는 감회, 그리고 동도들의 수련을 하면서 느꼈던 생각과 각오들을 들어 보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작년 6주년 기념식 이후로 처음 오신 분들은 반성문을 쓰시는 분이 많아서, 초대한 입장에서는 좀 미안하기까지 했습니다.
모두들 오랜만에 즐거운 시간 가졌기를 기대해 보면서, 연무일지를 마칠까 합니다.
1. 이승용 즐거운 파티~ ㅋㅋ 안나오신 분들은 배 아팠을...ㅋㅋ 2004/12/15 23:17
2. 천종민 나 배아프다...맘도 아프고...주말수련이 빨리 생기면 좋겠다...올라가게...^^ 2004/12/17 21:12